MUSINSA SPACE IS WHERE BRANDS AND PEOPLE MEET. 무신사 스페이스는 무신사가 선보이는 오프라인 팝업 공간으로, 브랜드의 스토리와 특별한 경험을 제공합니다.
MUSINSA SPACE IS WHERE BRANDS AND PEOPLE MEET. 무신사 스페이스는 무신사가 선보이는 오프라인 팝업 공간으로, 브랜드의 스토리와 특별한 경험을 제공합니다.
한강주조 ‘WORK after PICNIC HAPPY after HAPPY’
23. 5. 18 ~ 23. 5. 21 MUSINSA SPACE SEONGSU 1, 2한강주조의 '나루 생 막걸리' 리브랜딩을 기념해 패션 레이블 워크워크와 신선한 미식 모험을 제안하는 삼초마을이 만났다. 리브랜딩된 나루 생 막걸리와 함께 워크워크가 한강주조 크루를 위해 만든 워크웨어와 환상적인 페어링을 자아낼 삼초마을의 밀키트 안주가 준비되어 있는 스퀘어 성수. 이번 주말엔 같이 있으면 행복하고 즐거운 일만 일어날 것 같은 세 브랜드와 함께하자.